Pages

Thursday, August 6, 2020

소소하지만 행복한 여름나기…'홈캉스' 음료와 함께! - 베이비타임즈

soncenos.blogspot.com
하이트진로음료 ‘토닉워터’…"칵테일, 집에서 손쉽게"
동원F&B ‘콩카페 코코넛카카오’…“베트남 정통카페가 여기에”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 대신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생활의 중심이 실내로 바뀐데다가 역대 최장기 장마까지 겹치면서 집에서 안락을 찾는 ‘집콕’ 휴식이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최근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직장인 2056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응답자의 53.2%만 올해 여름 휴가 계획을 밝힌 것으로 확인됐다. 전년(69.7%)보다 16.5% 감소한 수치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최근 식음료 업계 역시, 가정에서 휴양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음료 또는 디저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홈캉스족을 위한 ‘소확행’ 선사하기에 동참하고 있는 것.

'진로 토닉워터' 2종(자료제공=하이트진로음료)
'진로 토닉워터' 2종(자료제공=하이트진로음료)

먼저 하이트진로음료는 다양한 알코올 음료와 섞어 손쉽게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믹서 브랜드 ‘진로 토닉워터’를 선보이고 있다.

소주·위스키·보드카같은 주류에 섞으면 맛과 도수를 취향에 맞게 조절한 개성 있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무알코올 칵테일이나 에이드 등 다양한 맞춤형 음료 재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이마트24와 CU에서는 ‘진로 토닉워터’ 또는 ‘진로 토닉워터 깔라만시’ 구매 시 얼음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 진로 토닉워터와 얼음컵 활용법으로 ‘소토닉(소주+토닉워터)’과 ‘토닉에이드’ 레시피도 제공하고 있다.

‘콩카페 코코넛카카오’. (자료제공=동원F&B )
‘콩카페 코코넛카카오’. (자료제공=동원F&B )

해외 여행을 그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현지 스타일 디저트 제품도 눈길을 끈다.

동원F&B는 지난 7월 베트남 정통 커피 브랜드 ‘콩카페’의 대표 메뉴 ‘콩카페 코코넛카카오’를 출시했다. 본 제품은 ‘코코넛카카오 스무디’를 모티프로 한 RTD(Ready To Drink) 음료다.

한편 ‘콩카페’는 베트남 특유의 독특한 커피 맛과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세계 각국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은 베트남 정통 카페 브랜드다. 지난 2018년 연남동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 론칭을 시작한 콩카페는 현재 7호점까지 운영 중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06, 2020 at 02:18PM
https://ift.tt/3kdJ0ot

소소하지만 행복한 여름나기…'홈캉스' 음료와 함께! - 베이비타임즈

https://ift.tt/2XR5Uc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