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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17, 2020

집콕족 증가에 대용량 음료 인기…음료업계, 대용량 제품 잇따라 출시 - 디지틀조선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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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중 아메리카노 3종은 생두 입고 및 투입부터 로스팅, 분쇄, 추출, 충진, 냉각, 포장, 출고 등 제조 전 과정을 원스톱 시스템으로 생산한다. 이를 통해 중간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공백과 손실을 최소화하고 커피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차별화된 생산 경쟁력과 우수한 품질관리를 통해 출시되는 쟈뎅의 파우치 음료는 퀄리티와 가성비를 모두 충족시키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지속되는 파우치 커피 인기에 1L 대용량 파우치 음료 4종은 2019년 4월 출시 이후 7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또한 6월에는 이른 더위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00%의 매출 상승률을 보였다.

코-카콜라, 470ml 대용량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코카-콜라의 커피브랜드 조지아는 우바산 찻잎을 우려 우유를 더한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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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ust 18, 2020 at 08:04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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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족 증가에 대용량 음료 인기…음료업계, 대용량 제품 잇따라 출시 - 디지틀조선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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