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는 맛이 좋고 영양가가 풍부한 과일을 한 컵에 온전히 담아낸 음료를 매년 출시하고 있다. 풍미가 좋은 과일을 음료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혼자 과일을 사먹기 힘든 1인 가구나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새롭게 선보이는 과일음료는 톡톡 터지는 식감이 매력적인 '다크체리'를 가득 담았다. 가을을 연상시키는 붉은 색감이 다크체리의 진한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체리 담은 베리 스무디'는 다크체리와 블랙베리, 블루베리가 한 데 어우러진 진한 과일 스무디다. 당도 높은 다크체리에 베리류의 상큼함이 더해져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체리 담은 요거트 라떼'는 다크체리 베이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요거트가 어우러진 과일라떼다. 산뜻하면서도 든든한 맛이 특징이다.
할리스커피는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다크체리 쇼콜라 △헤이즐넛 모카 △당근 크림치즈 라운드 △고구마 치즈 라운드 등 커피와 먹기 좋은 케이크다. 커피에 간단히 곁들이기 좋은 '아메리칸 초콜릿 청크 쿠키'와 마카다미아가 통쨰로 들어간 '아메리칸 마카다미아 쿠키'도 나왔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소비자들이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다크체리 음료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할리스커피에서 가을의 시작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eptember 01, 2020 at 08:26AM
https://ift.tt/2EMqraK
[신상품라운지]할리스커피, 가을 담은 다크체리 음료·베이커리 - 머니투데이
https://ift.tt/2XR5Uc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