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August 27, 2020

투썸플레이스, 건강 식재료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 - FETV

soncenos.blogspot.com

[FETV=김윤섭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팥과 현미, 밤 등을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날로 높아지는 건강에 대한 관심과 젊은층을 중심으로 전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전통 식재료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투썸은 결실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건강 식재료 현미와 팥, 밤, 생강과 레몬 등을 투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현미 팥 라떼와 현미 팥 프라페는 단팥이 들어간 우유에 현미 크런치가 토핑으로 추가된 음료로, 단팥라떼의 달콤함과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현미크런치 토핑의 재미있는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늦더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라페 타입으로도 출시된다. 사포닌이 풍부하고 칼륨 등 무기질이 다량 함유된 팥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 등 곡물 토핑으로 만들어져 식사대용으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을 대표 식재료인 ‘밤’을 활용해 고소함과 단맛을 풍부하게 살린 △몽블랑 밤 라떼와 몽블랑 밤 프라페도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B1, 비타민C 등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한 제철 식재료 ‘밤’을 활용한 달콤한 음료로 다가오는 가을을 먼저 느껴볼 수 있다. 음료 위에 크림이 올려져 눈 덮인 하얀 산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도 눈길을 끈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인 △레몬그라스 진저 티도 함께 출시된다.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 식재로 알려진 생강과,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 레몬그라스와 히비스커스, 레몬밤 등을 블렌딩한 티가 잘 어우러져 은은하고 향긋한 풍미는 물론 가을을 연상시키는 컬러로 그라데이션 된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준비했다”라며, “2020년 상반기를 열심히 견뎌낸 고객들에게, 투썸의 가을시즌 음료가 달콤한 쉼표와 응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의 신제품 음료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의 제품은 모바일투썸 앱의 투썸오더로 주문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28, 2020 at 07:55AM
https://ift.tt/3jndB1y

투썸플레이스, 건강 식재료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 - FETV

https://ift.tt/2XR5Uc5

No comments:

Post a Comment